마인크래프트/맵과 자료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베드락 감옥'

딩동딩 2014. 1. 3. 22:26
베드락 감옥 탈출 맵입니다.

난이도는 ★★★☆☆ 정도입니다. 꽤 어렵습니다. 숨겨져 있는 것도 많고... 몹과 싸워야 합니다.

규칙


1. 어드벤처 모드에서 해야 합니다 (/gamemode 2)

2. 적합한 도구로만 블럭을 부수세요. 곡괭이로 석탄을 캐고 가위로 양털을 채취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곡괭이로 소울샌드를 부수거나 손으로 카펫을 부수지 마세요.

3. 어딘가에 꼈거나 맵이 이상하지 않다면 치트 쓰지 마세요.

4. 최소한 '쉬움' 난이도 이상으로 하세요. 네.. 몬스터랑 싸워야 합니다.

5. 마인카트를 부수지 마세요.

6. 커맨드 블럭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세요

7. Have fun!

 


플레이샷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감옥 탈출

시작하면 이상한 곳에 와있습니다. 위에는 상자가 있는데, 다이아몬드 검과 규칙을 써놓은 책(위에 써놨습니다), 그리고 파이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주민이 있습니다. 뭐.. 칼이 있는거 보면 뻔하지요. 징징이를 죽입시다.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탈출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감옥

징징이를 죽이는 동시에 바닥이 꺼집니다. 골렘에 이름이 붙어있는데 골렘이 경찰관이네요. 눈이 빨간게 무섭습니다. 감옥을 가라니까 가야지요.

저 뒤에 레버+디스펜서로 만든 CCTV 가 보이네요 ㅎㅎ 그런데 어떻게 디스펜서를 저렇게 만든건지.. 궁금하네요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여기서부터 본격 탈출 시작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탈출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탈출맵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감옥 탈출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다운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탈출


이 한 방에서 할일이 엄청 많습니다... 그 다음방도 많고요...



다운로드



용량이 10메가가 넘어서 분할압축해서 올립니다. 대략 11.8메가 쯤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