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맵과 자료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해적 배틀로얄 (pirate battle royal)

딩동딩 2014. 1. 5. 21:21
이번에 올리는건 전쟁맵입니다.

sethbling과 disco가 합작해서 만든 해적 맵의 스케일을 더욱 크게 키워놓은 버전입니다. 원래 대포가 4문이 있는데 이건 15문입니다.

인원수는 1:1부터 무한대까지 가능할 것 같네요. 숨바꼭질도 재밌을 것 같고요. 배가 스케일이 엄청 커서 방도 많습니다.

이거 스샷 찍으면서 든 생각이.. '여럿이서 하면 정말 재밌겠다' 라는 겁니다.. TNT 대포 발사하는 게 15문이나 있으니.. 15:15 하면 펑펑소리가 끊이지 않아서 정말 재밌을 것 같은데... 이렇게 모이기가 쉽지않죠 ㅠㅠ




플레이샷

이번엔 스샷이 좀 많습니다. 배가 엄청 크거든요.
모든 사진들은 누르면 확대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잉글랜드 배와 프랑스 배가 있군요. 대항해시대가 갑자기 하고싶어지네요.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해적 배틀로얄

옆을 보면 좌초된 배가 있습니다. 잘만들었네요 이거..
뭔가 있을까 하고 부셔봤지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맵
 
이 맵의 핵심인 TNT 대포 발사하는법을 알아봅시다.


마인크래프트 대전맵

여기에 TNT를 꾸역꾸역 밀어넣습니다. 버튼 누르면 피스톤이 TNT를 밀어넣는데 밀리지 않을때까지 TNT를 넣으세요.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TNT를 중간에 넣은 후, 오른쪽 버튼 누르고 약간 기다린 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발사가 됩니다. 이거 은근 어렵습니다.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해적 해군

타이밍을 잘 맞추면 이렇게 발사가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대포.. 많이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대포를 쏘면 장관일 것 같네요.

이 아래 사진들은 배 내부 사진들입니다. 방이 정말 많습니다. 전부 다 장식이 되어 있는데 맵 제작자의 정성이 보이네요. 숨바꼭질을 해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ㅎㅎ



마인크래프트 멀티 맵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이건 오르간이라고 써있네요..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pirate battle royal
배 조종할때 쓰는 키인가요..ㅋㅋ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해적 해군
마인크래프트 해전
마인크래프트 전투맵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마인크래프트 전쟁맵 해적 해군

배 앞쪽에 달린 선수포도 있습니다.

옆에 발판이 있는데 밟으면..


마인크래프트 맵
 
화염구가 발사됩니다.

깨알같네요 ㅎㅎ


마인크래프트 해전
 
최종목표는.. 상대방의 배를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ㅎㅎ



다운로드


용량은 1.9메가밖에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