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HotS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딩동딩 2013. 11. 10. 19:3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시네마틱 트레일러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디아블로와 티리얼을 컨트롤 할 수 있다니..
그리고 더 놀라운게.. 노바까지 나오네요;;

지금은 베타테스트 중인데 하루빨리 오픈베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오픈베타가 시작한다면 아마 롤과는 작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름이 기니까 보통 영어 앞글자만 따서 HotS 라고 부릅니다. 하츠? 핫츠? 뭐 알아서 부르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도 '엘오엘' 아니면 '롤' 이라고 사람마다 다르게 읽으니까요 ㅎㅎ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영웅은 10명입니다.

- 스타크래프트 2
케리건(칼날여왕)
태사다르(기사단의 구원자)
레이너(반란군 사령관)

- 디아3
발라(악마사냥꾼)
나지바(부두교 이단자)
디아블로(파괴의 군주)

- 워크래프트
일리단(배신자)
가즈로(톱니항 우두머리)
말퓨리온(대드루이드)
아서스(스컬지의 지배자)


그런데 전 워크래프트에 문외한인 관계로.. 자세한 설명은 생략을^^..



Heroes of the Storm


AOS게임에 스킨이 빠지면 아쉽겠죠

메카닉? 테사다르, 멀록 디아블로 ㅋㅋ, 그리고 케리건은.. 무슨컨셉인지 잘 모르겠네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ot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오픈베타를 시작한다면 AOS 게임계는 롤, 도타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름 한번 참 기네요..)의 삼파전이 예상이 됩니다.

저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한표를 겁니다.

도타2는 진입장벽이 높고.. 롤은.. 트롤들 덕분에 하기가 싫습니다. HotS 기대됩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