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맵과 자료

마인크래프트 미니게임 맵 'Tetris escape'

딩동딩 2013. 12. 21. 19:53
이름은 Tetris escape 지만 탈출맵은 아닙니다. 그냥 미니게임ㅋ

하늘에서 떨어지는 모래, 자갈, 모루(...) 등을 밟으면서 올라가는 미니게임입니다. 물론 모루 맞으면 사망.. 재도전 해야죠.

플레이어 인원 제한은 없습니다. 친구들과 하기 좋은 맵입니다.

규칙


1. 마인크래프트 버전이 1.7.x 이상이어야 합니다.

2. 난이도는 평화로움(peaceful), 커맨드 허용, 게임모드는 어드벤처로 해야됩니다.

3. 유리 부수면 안됩니다

4. 치트 쓰면 안됩니다 

 

플레이샷


마인크래프트 맵

테트리스 덕후분들은 아시겠지만 색이 바뀐 블럭이 5개 있네요.


시작하면 벽 한면이 테트리스 블럭으로 채워져있고 다른 벽에는 규칙이 써있습니다. 규칙은 위에 제가 써놨으니까 저거 보시면 됩니다.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시작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미니게임 맵

시작하면 위에서 자갈, 모래, 모루가 우수수 떨어집니다.



마인크래프트 Tetris escape
 
목표는 맨 위까지 올라가는겁니다. 잘 밟고 올라가면 됩니다.

사실 아주 어렵습니다. 모루를 피할 수도 없고..



마인크래프트 미니게임
 
모루 맞으면 한방에 죽습니다. 모루 떨어지는 소리가 은근 무섭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맵 tetris escape
 
여긴 리스폰 장소. 뒤에 보니 반정도 가다 죽은걸 알 수 있네요. 아까버라..




마인크래프트 맵
 
결국 정상까지 왔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맵
 
저 스위치를 누르면 1승이 추가가 되고 맨 처음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친구와 내기 하기 좋은 맵이네요.

마인크래프트 맵
 
재밌는 맵입니다. 잘 만들었고요.

대신 렉이 좀 많이 걸립니다. 그리고 어렵기도 하고요.


이맵 하니까 테트리스 하고싶네요.. 하지만 한게임 테트리스는 12월 19일로 서비스 종료 ㅜㅡ..



다운로드




위 파일을 받으세요. 용량은 대략 1메가쯤 되네요.
맵 적용법은 http://iloveteemo.tistory.com/137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