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맵과 자료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감옥탈출' (prison escape)

딩동딩 2013. 12. 29. 19:48
이번 맵은 감옥탈출입니다. 1.6.2 이상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런 종류의 맵이 좋더라고요.. 감옥 탈출..

처음에 시작하면 상자에 스토리랑 규칙이 써있네요.


당신은 살인죄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왔습니다. 당신은 감옥을 꼭 탈출해야 합니다.

이 맵은 3개의 레드스톤 퍼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나가기 위해서 4개의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상자 안에 있는 블럭을 이 방을 탈출하는데 쓰세요.


규칙: 자기가 놓은 블럭 외에는 부수면 안됩니다.

받은 블럭만 써야합니다.

서바이벌 모드로 하세요.

난이도는 평화로움으로 하세요.



별거 없네요.

난이도는 ★★★☆☆ 입니다. 레드스톤 퍼즐이 은근히 어렵습니다. 그리고 파쿠르 맵도 나오는데.. 귀찮습니다. 그거 빼면 별 1~2개 수준입니다.

30분이면 넉넉히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샷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시작하면 감옥에 갇혀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설명서와 석재 블럭 한개가 있구요. 설명서는 위에 제가 번역해놨으니 위에 보시면 됩니다.

첫번째 방만 나가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뭐 쉽기도 하구요.. 왜 피스톤이 상자 옆에 떡하니 있을까요..


마인크래프트 감옥탈출 맵
 
안에 있던 블럭을 저 위치에 놓으면 비밀문이 열립니다.

여기까지는 완전 쉽지만.. 다음부턴 점점 어려워집니다.



마인크래프트 prison escape
마인크래프트 감옥 탈출
마인크래프트 파쿠르 맵
마인크래프트 감옥 탈출 맵


마지막 방엔 케이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위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용량은 455kb네요.